우주소녀, '퀸덤2' 우승→7월 컴백...'커리어 하이' 정조준

입력
2022.06.03 16:20

그룹 우주소녀(WJSN)가 1년 4개월 만에 컴백한다. 엠넷 '퀸덤2'에서 1위에 오르며 저력을 입증한 우주소녀의 화려한 귀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의 컴백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이미지 속 오묘한 빛깔의 물결이 청량하면서도 뭉클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한 'WJSN 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다음 달 5일 컴백일을 공개하며 여름 가요계 합류를 알렸다.

우주소녀의 컴백은 지난해 3월 발매한 '언내추럴(UNNATURAL)' 이후 1년 4개월만으로 팬들의 설렘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언내추럴' 활동 이후에도 활발한 개인 활동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혀 온 이들은 지난 3일 엠넷 '퀸덤2'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집중시켰다.

'퀸덤2' 우승 이후 리더 엑시는 소속사를 통해 "4개월간 같이 고생한 멤버들과 스태프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더 좋은 퍼포먼스를 만들기 위한 저희의 고민과 열정이 우승이라는 결과로 돌아와 기쁘다. 매주 우주소녀의 무대를 기다리고 응원해 준 글로벌 팬분들과 우정(우주소녀 공식 팬클럽명) 사랑한다. 더 멋진 모습으로 보답할 테니 다가온 컴백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과연 이들이 컴백을 통해 새로운 '커리어 하이'를 기록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