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이 데뷔 첫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데뷔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며 4세대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이들은 글로벌 음악 시장을 무대로 새 도약을 시작할 전망이다.
12일 자정 (여자)아이들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월드투어 '2022 (여자)아이들 월드 투어 '저스트 미 ( )아이들'(2022 (G)I-DLE WORLD TOUR 'JUST ME ( )I-DLE')'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은 다음 달 18일~19일 양일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달라스 휴스턴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산티아고 멕시코시티 몬테레이 자카르타 마닐라 도쿄 싱가폴까지 총 16개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해당 포스터에서 (여자)아이들은 'AND MORE'이라는 문구를 더하며 향후 더 많은 도시의 콘서트 일정이 추가될 수 있음을 기대하게 만들기도 했다.
앞서 지난 3월 (여자)아이들은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로 컴백했다. 해당 앨범은 발매 이후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차트 전 세계 24개 지역에서 1위, 케이팝 앨범(K Pop Top Album) 차트 11개 지역에서 1위를 달성한데 이어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58위를 기록하며 이들의 존재감을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