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이 올해 데뷔를 예고했던 신인 보이그룹의 완전체 비주얼이 베일을 벗었다. 엠넷 '프로듀스X101' 데뷔조 엑스원 출신 이은상을 주축으로 구성된 일명 브랜뉴즈의 데뷔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쏠리는 중이다.
브랜뉴뮤직은 7일 자정 소속 연습생인 브랜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보이그룹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AUDREY NUNA의 'damn Right'에 맞춰 역동적이고 강렬한 고난도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새 보이그룹 멤버들이 선보인 이번 퍼포먼스는 앞서 NCT 더보이즈 등 글로벌 보이그룹과 함께 작업했던 정구성 안무가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져 향후 이들이 이어갈 행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브랜뉴뮤직은 이번 안무 영상을 통해 새 보이그룹의 데뷔가 임박했음을 공식화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특히 베일을 벗은 이들의 구성은 9인조로 밝혀져 이은상을 제외한 멤버들의 정체에 궁금증이 쏠린다.
그룹 엑스원의 멤버인 이은상을 주축으로 구성된 만큼 브랜뉴뮤직의 새 보이그룹을 기대하게 만드는 첫 요소 역시 그가 보여줄 활약이다.
이은상은 지난 2019년 방송된 '프로듀스X101'에서 최종 11위에 등극하며 데뷔조 엑스원에 합류했다. 이후 그룹 엑스원으로 활동했던 이은상은 이듬해 그룹 활동 종료 이후 원 소속사인 브랜뉴뮤직으로 돌아가 솔로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갔다.
이후 브랜뉴뮤직은 올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할 차기 보이그룹 론칭을 준비 중이며, 해당 그룹은 이은상을 주축으로 구성될 예정이라고 밝혀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