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골프 트렌드 선도하는 고품격 매장

입력
2021.12.24 10:21
[2021 대한민국 뷰티&헬스 산업대상] 스크린골프 부문 / 프렌즈 스크린

부천시 상동 그린힐에 최신식 시설을 갖춘 총 8실 규모의 스크린 골프장이 새롭게 오픈해 지역 골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프렌즈 스크린 상동점(대표 이연호)은 카카오VX 시스템을 기반으로 최신식 스윙 플레이트, 고화질 레이저 스크린 설비 등을 갖추고 있어 실제 필드 못지않은 현장감과 더불어 구질을 정교하게 분석가능 하게 해 즐거운 라운딩을 제공한다.

프렌즈 스크린 상동점 매장은 실내마감재를 유통하는 회사를 운영 중이기도 한 이연호 대표가 바닥, 벽체, 조명등 모든 마감 시공에 직접 관여하여 최고급 골프장 클럽하우스에 버금가는 실내마감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대형룸으로 이루어진 총 8개실 중 3개실은 중간벽체 개방형으로, 한 공간처럼 이용가능해 향후 소규모 단체 및 골프동호회 등의 모임이나 대회가 가능하다는 점이 눈에 띈다. 또한 높은 층고와 깔끔한 타석 공간뿐만 아니라 좌타 골퍼들을 위한 좌타석까지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골퍼들이 좀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프렌즈 스크린 상동점의 같은 층에는 대형규모의 프렌즈 골프 아카데미가 있어 스크린 라운딩 전후로 연습과 레슨이 용이하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최근 오픈한 만큼 넓직한 이용공간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라운지는 대기하며 담소를 나누기에 충분하고, 요새 설 곳 없다는 흡연자들을 위한 흡연실까지 갖추고 있으며, 그밖에 출출한 골퍼들을 위한 셀프라면기계가 비치되어있어 요기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이연호 대표는 “최근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크게 증가하면서 스크린골프 역시 대중화가 이루어지는 추세”라며 “스크린골프장 공사에 필요한 양질의 실내마감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수요에 입각한 인테리어를 제시함과 동시에 자체 브랜드 출시를 목표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