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있는가구’ 에몬스가 2021 가을·겨울 ‘편리와 안심’ 두 가지의 가치를 담은 신제품을 선보이며 <편안(便安) ‘쉼’의 시작, 에몬스>를 새로운 콘셉트로 발표했다.
에몬스는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용도를 변화시키는 모듈형 가구와 한정된 공간을 최대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수납 가구 등 ‘편리’에 중점을 둔 신제품을 제시했다.
8가지 모듈(긴 옷장, 2단 서랍 옷장, 3단 서랍 옷장, 일체형 화장대장, 반장, 300㎜ 거울장, 200㎜ 인출 화장대장, 가방 수납장)로 구성되어 있는 에몬스 신제품 ‘커스텀’ 옷장시리즈는 아이보리, 화이트 컬러를 기본 베이스로 ‘블루’ 포인트 컬러를 추가 개발해 구성과 디자인 모두 사용자의 취향과 사용 패턴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에몬스는 또한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심리와 안락하고 포근한 감성의 인테리어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패브릭 소재와 다채로운 컬러, 자유자재로 배치할 수 있는 모듈이 가능한 패브릭 소파 10여 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위브릭 보니타 F003’ 패브릭 소파는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발수, 발오 기능을 지닌 100% 프랑스 원사 ‘이지프랑’을 적용해 내추럴한 패브릭의 짜임과 결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에몬스는 흑연을 원료로 한 ‘그래핀’ 원단을 적용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블랑9, 블랑8, 블랑7’을 출시했다. 그래핀 원단은 최근 마스크 섬유로 각광받고 있는 소재로 뛰어난 항균력과 소취력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