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이 신곡 '냉정과 열정 사이'로 귀환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우현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With)'의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 보이스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보이스 티저는 타이틀곡 제목과 걸맞게 '냉정(Calm) Ver.'과 '열정(Passion) Ver.' 두 버전으로 오픈됐다. '냉정(Calm) Ver.'에는 차갑게 얼어붙은 얼음이 담겼고 '열정(Passion) Ver.'은 불꽃이 활활 타오르는 모습을 그려 서로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타이틀곡명과 동일한 가사 '냉정과 열정 사이'를 짧게 부르는 남우현의 목소리가 함께 흘러나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남우현은 단 한 소절만으로 치명적인 보컬을 예고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남우현은 약 2년 5개월 만의 새 미니 앨범 '위드'를 통해 또 한 번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댄스와 발라드 등 다채로운 장르를 완벽히 소화해온 남우현이 어떤 콘셉트로 돌아올지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올가을 가요계를 접수할 남우현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