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가 지난 주말(9월 4일) 강원도 인제의 '인제스피디움'에서 GR 수프라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토요타 GR 수프라 레이싱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에 개최된 ‘토요타 GR 수프라 레이싱 클래스’는 모터스포츠의 아이덴티티, 그리고 스포츠카의 DNA를 품고 있는 '수프라'의 계보를 잇는 최신의 'GR 수프라'를 더욱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는 '기량'을 키울 수 있는 것을 목표로 마련되었다.
특히 국내 최고의 모터스포츠 팀 중 하나인 아트라스BX 모터스포츠가 프로그램에 참여해 조항우, 김종겸 그리고 최명길 등의 선수들이 GR 수프라 고객들에게 더욱 심도 있는 경험을 제공했다.
토요타 GR 수프라 레이싱 클래스에는 운전 테크닉 이론교육,실전 서킷주행교육은 물론 국내 최고의 모터스포츠 대회인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챔피언십'에 출전 중인 GR 수프라 스톡카 관람 등으로 구성되었다.
참고로 토요타 코리아는 지난 2020년 ‘운전이 주는 최상의 즐거움’을 컨셉으로 하는 정통 스포츠카, 토요타 GR 수프라를 출시와 함께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000 클래스’ 바디쉘 후원을 펼치고 있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토요타 GR 수프라 고객분들이 차량의 성능과 특성을 마음껏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에 대한 소개를 덧붙였다.
또한 강 상무는"이번 행사를 통해 GR 수프라를 사랑하는 고객분들이 자동차를 통한 운전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모터스포츠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요타자동차는 토요타가주레이싱(TOYOTA GAZOO RACING)을 통해 극한의 상황에서 차량을 시험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더 좋은 차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