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믹스 시장에서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동서식품이 최근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 속에 커피믹스 신제품 ‘맥심 슈프림 골드’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입맛 잡기에 나섰다.
동서식품이 이달 선보인 맥심 슈프림골드는 진하고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에 부드러운 라떼 크림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최고의’, ‘진한’이라는 의미를 담은 맥심 슈프림골드는 기존 커피믹스의 맛과 향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진하고 풍부한 커피와 부드러운 달콤함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믹스 제품이다.
최근 소비자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 그리고 동시에 달콤하고 크리미한 맛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은 우유와 잘 어울리는 원두를 직접 선별하고 원두 특성에 따라 차별적인 로스팅 공법을 사용하여 기존 커피믹스 대비 커피 강도와 향미를 높인, 깊은 커피의 맛을 구현했다.
또한 우유를 넣은 라떼 크림을 함유해 한층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맥심 슈프림골드의 광고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발탁하고, 새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TV 광고는 한 잔의 커피에서 느낄 수 있는 4개의 복합적인 특성을 매력적으로 보여주고자 Dark, Creamy, Smooth, Sweet이라는 핵심적인 맛 속성에 집중했다. 또한 “달콤한 화이트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 “커피믹스를 즐겨먹지 않더라도 취향 저격을 당할 맛”이라는 제품의 자신감을 ‘당신의 취향 슈프림이 되다’라는 카피로 표현했다.
동서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맥심 커피믹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 및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