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기용, 현역 입대...송혜교와 제작발표회 녹화 완료

입력
2021.08.23 08:19

배우 장기용이 현역 입대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장기용은 23일 훈련소에 입소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앞서 지난 달 26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을 마무리하고 오는 8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힌 바 있다.

장기용은 지난달 종영한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출연 이후 휴식 없이 바로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을 결정하며 열일 행보를 보였다. 촬영을 마무리한 그는 드라마가 첫 방송되기 전 입대하게 됐다.

이에 따라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제작발표회를 사전 녹화했다. 제작진은 "본 드라마는 감성 멜로 장르인 만큼 주연 배우 간의 관계성과 호흡을 보여드리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판단했기에 장기용 없이 진행하는 것보다 다 같이 조금 일찍 인사를 드리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드라마는 오는 11월 방송 예정이다.

한편 장기용은 지난 2012년 모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고백부부' '나의 아저씨' '이리와 안아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간 떨어지는 동거',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새콤달콤' 등에 출연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