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선미의 신곡 'YOU CAN'T SIT WITH US'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8일 소속사 어비스컴퍼니에 따르면 선미의 새 미니앨범 '1/6' 타이틀곡 'YOU CAN'T SIT WITH US' 뮤직비디오는 지난 7일 오후 6시 10분께 1,000만 뷰를 기록했다. 지난 6일 오후 6시 선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지 약 하루 만이다.
'YOU CAN'T SIT WITH US'의 뮤직비디오는 '하이틴'과 '좀비'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티저 영상 조회수가 400만 뷰를 넘어서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분노와 서운함 같은 부정적인 감정들을 '좀비'라는 캐릭터를 통해 풀어내어 한 편의 공포 영화와 같은 즐거움을 선사했다.
어비스컴퍼니 측은 "선미의 이번 기록은 뮤직비디오 재생 시간이 총 5분여에 달해 일반적인 K팝 뮤직비디오에 비해 긴 편임에도 달성한 것이라 더욱 의미를 더한다"고 밝혔다.
이어 "긴 재생시간에도 불구하며 영화 같은 연출과 키치하고 러블리한 매력의 선미가 액션을 선보이는 장면들이 더욱 뮤직비디오에 몰입하게 만들었기 때문으로 보인다"고 자체 분석했다.
한편 선미는 이날 오후 3시 50분 방송되는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YOU CAN'T SIT WITH US'와 'SUNNY'의 첫 방송 무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