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신규예능 “회원모집-세리머니 클럽” 근육골퍼 김종국이 5번 아이언으로 190m 날린 온오프 아이언

입력
2021.08.02 13:53

온오프가 제작 지원하는 JTBC 신규예능 “회원모집-세리머니클럽”은 28일 5회 방송에서 김종국이 엄청난 파워를 보이며 5번 아이언으로 190미터의 거리를 내며 온그린 시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남들은 모두 우드를 들때 한결같이 아이언을 선택한 김종국이 사용한 클럽은 온오프 아카로 편안한 어드레스를 돕는 대형헤드에 ONOFF 특유의 비거리 기술력인 아이언 전용 다이렉트 리펄젼 페이스로 미스샷에도 긴 비거리를 실현시킨다.

온오프의 독자적인 비거리 테크놀러지는 페이스 두께를 2단으로 설계하여 하부의 수축을 향상시키는 진화된 파워트렌치와 L컵 페이스 구조에 의해 실 타점부의 반발력을 큰 폭으로 향상시키며 토우와 힐에 3개의 그루브를 만들어 반발영역을 좌우로도 확대시켜 미스샷에도 손실이 적다.

오토매틱한 비거리와 부드러움을 만들어 내는 그래비티컨트롤은 텅스텐웨이트를 솔 전체에 배치하여 더욱이 낮고 깊은 최적중심설계에 의한 타출각으로 볼을 포착력을 높였다.

또한 DAIWA카본 테크놀로지가 탄생시킨 샤프트는 미스샷에 강한 비거리용 고성능 헤드와의 조합으로 번호별 중량과 토크를 최적화해 일정한 스윙을 유지시킨다.

선단부는 텅스텐을 함유한 소재를 사용하여 토우다운을 억제해 볼을 띄우기 쉽고 임팩트시 헤드밀림 등에 의한 뒤틀림을 막아 방향 안정성이 뛰어나며, 타구시 진동을 줄여 여러 상황에 정확한 샷을 구현해 낸다.

하이드로우 탄도의 비거리로 겨냥하고, 어드레스가 용이한 원조 비거리계 아이언 ONOFF AKA 아이언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JTBC채널 ‘회원모집-세리머니클럽에서 볼 수 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