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은 피부의 수분을 빼앗는 동시에 피부 장벽을 약하게 만들어 피부암 발생 가능성을 높이는 원인이 된다.
믿을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는 점점 강해지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킬 수 있도록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받은 ‘올 데이 케어 프로바이옴 선 젤’을 출시했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지고 있는 ‘올 데이 케어 프로바이옴 선 젤’은 최근 SPF 수치 조작 논란으로 진짜 선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외선 수치 in-vitro 테스트, in-vivo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SPF 수치 검증을 통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입증받아 제품의 신뢰성이 한층 더 높아졌다.
제품은 온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유기자차 선 젤로 개발되었다. 따라서 민감하고 여린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스와니코코의 기술력을 접목한 유기 자외선 차단제인 만큼 발림성이 매끄럽고 백탁 현상도 없다. 10가지 프로바이오틱스와 1가지 프리바이오틱스로 구성된 신바이오틱스 콤플렉스를 처방하고, 5중 소듐히알루로네이트를 비롯한 3가지 보습 성분으로 수분을 보충해 햇빛이 강한 여름에도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150ml의 대용량으로 신체의 넓은 부위까지 바를 수 있어 사시사철 용량 걱정 없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홈페이지에서 론칭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스와니코코는 겟잇뷰티에서 최초로 뷰라벨 1위 4관왕을 달성하며 신뢰성이 입소문 나면서 10년 이상 사랑받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