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스랩컴, 법무법인 백일과 '법률 자문'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1.06.22 20:17
법률자문 등 상호협력에 관한 양해각서 체결

홍보대행사 에스에스랩컴(SSlabcom)이 법무법인 백일과 법률 자문 등 상호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22일 체결했다.

에스에스랩컴은 이날 서울 강남 이노센스빌딩 백일 사무실에서 백일과 MOU를 체결하고 공동 관심 분야에 대해 상호 간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향후 에스에스랩컴은 컨설팅 계약을 체결한 고객사의 법무 리스크에 대해 백일과 함께 자문과 대응을 진행한다.

에스에스랩컴은 지난 9일 설립된 광고 기획 및 홍보대행사로 연예기획사, 병원을 비롯해 다양한 기업들의 홍보 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또 고객사들의 업무 리스크에 대한 위기관리 컨설팅도 진행 중이다. 백일은 민형사 사건을 포함해 지적재산권, 기업법무 등 신사업 분야와 엔터테인먼트 등 문화예술 전반의 분쟁사례에 대한 법률적 해답을 제공한다.

최유태 에스에스랩컴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법무법인 백일의 법률 자문을 받아 고객사들에게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무협력을 통해 양측 모두 꾸준히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손승현 백일 대표변호사는 "마케팅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법률 리스크를 체계적으로 분석, 분쟁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대응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며 "에스에스랩컴의 고객들이 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소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