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美 빌보드 메인 차트 1위 목표"

입력
2021.06.18 17:15

그룹 세븐틴이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1위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세븐틴은 18일 오후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 발매 기념 글로벌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새 앨범 'Your Choice'는 사랑의 감정을 깨닫게 해 준 '너'에게 '나'의 마음을 용기 있게 고백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아 완성됐다. 앞서 2021 프로젝트 'Power of 'Love''의 포문을 열었던 세븐틴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며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으로 성숙해진 공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앞서 발매한 두 장의 앨범으로 '더블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음악 시장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던 세븐틴은 이번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에 진입하고 싶다는 목표를 밝혔다.

승관은 "현실적인 목표를 밝히자면 저희가 이번에 처음으로 금요일에 앨범을 발표하게 됐다. 그러다보니 미국 쪽에서도 더 많은 분들이 봐주셨으면 하는 마음이 있고, 이번에는 빌보드 메인 차트 순위에 꼭 이름을 올려보고 싶다"라며 "만약 메인 차트에 오르는 것 만으로도 멤버들에게도 너무 큰 힘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호시는 "솔직한 마음으로 빌보드 메인 차트 1위를 하고 싶다"라는 야망을 드러냈고, 멤버들은 "일단은 17위부터 시작해보는 것이 어떨까 한다"라는 목표를 덧붙이며 즉석에서 빌보드 메인 차트 진입 리액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디노는 "저희는 매 앨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캐럿분들이 주시는 사랑에 보답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활동에 임한다. 이번 활동을 통해 많은 분들께 긍정적이고 큰 위로를 드릴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덧붙이며 이번 앨범으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한편 세븐틴의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