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C, 메르세데스-AMG와 함께 ‘파일럿 워치 크로노 그래프 에디션 AMG’ 공개

입력
2021.05.31 11:30

세계적인 시계 브랜드, IWC가 메르세데스-AMG와 함께 손을 잡고 특별한 손목 시계를 선보였다.

이번에 IWC가 공개한 새로운 ‘파일럿 워치 크로노 그래프 에디션 AMG(Pilot’s Watch Chronograph Edition AMG)’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파일럿 워치 크로노 그래프 에디션 AMG는 말 그대로 메르세데스-AMG GT의 감성으로 무장할 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소재, 정교한 연출이 더해져 IWC 시계의 ‘가치’를 보다 효과적으로 누릴 수 있다.

파일럿 워치 크로노 그래프 에디션 AMG의 핵심은 바로 정교한 IWC 69358 칼리버 무브먼트를 사용한 것이며 티타늄을 더해 뛰어난 내구성 및 5등급 수준의 뛰어난 긁힘 방지의 효과를 얻게 된었다.

티타늄 외에도 카본파이버 소재와 메르세데스-AMG GT의 시그니처 외장 컬러인 ‘셀레나이트 그레이 마그노(Selenite Grey Magno)’ 컬러를 더해 화려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또한 카본파이어 백 패널과 선명한 대비를 이뤄내는 흰색의 크로노 다이얼이 더욱 깔끔한 모습을 제시하고, 시침, 분침 그리고 초침 역시 깔끔하게 다듬어져 IWC의 가치를 느끼게 한다.

스트래 부분은 겉에서는 패턴화된 직물 구성이나 반대편에는 송아지 가죽을 다듬어 고급스럽게 연출했다. 이를 통해 AMG GT의 실내 공간과 유사한 구성을 효과적으로 연출해 에디션 모델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제시한다.

파일럿 워치 크로노 그래프 에디션 AMG는 공개와 함께 판매를 시작했으며 IWC의 온라인 샵과 각 소매점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9,100달러(한화 약 1,021만원)로 책정되었다.

모클 김하은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