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자체 최고 깼다...뜨거운 행보

입력
2021.05.15 15:39


그룹 원어스(ONEUS)가 컴백 이후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중이다.

원어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의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지난 14일 오후 1시께 공개 3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데뷔 후 자체 최단 기록이며,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에 대한 글로벌 관심도와 인기를 입증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15일 오전 10시경 1,200만 뷰를 돌파해 하루 만에 200만 뷰 증가라는 놀라운 속도를 기록했다. 이 속도라면 이달 중 2,000만 뷰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추측된다.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 뮤직비디오는 데뷔 때부터 원어스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세련되고 절제된 톤앤무드의 영상은 'BLACK MIRROR(블랙 미러)'의 상징성을 아트를 통해 표현했고, 원어스의 화려한 쇼타임을 담은 댄스 퍼포먼스 중심의 비디오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원어스는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 발매 직후 데뷔 후 처음으로 지니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공개 3일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적들로 또 한 번 커리어 하이를 쌓고 있다.

한편 원어스는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