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오마이걸이 밝고 경쾌한 매력으로 히트 행진을 이어간다.
오마이걸은 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DUN DUN DANCE'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오마이걸이라는 이름으로 약 6년의 시간을 함께 거쳐온 멤버들은 이번 앨범에서 수채화 물감으로 서로를 그려내듯 투명하고 다채로운 시각으로 자신들의 이야기를 음악에 풀어냈다.
타이틀 곡 'DUN DUN DANCE'는 오마이걸 표 댄스팝의 정수를 보여주는 곡으로, 신나는 듯 하지만 자신들을 외계인으로 표현한 오마이걸의 이야기가 녹아있는 아련한 멜로디와 가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Just you and I 지구를 등지고 떠올라/ 맘껏 crazy crazy crazy 긴 춤을 춰/ 말리지 마 지금 내 기분은 feel so high/ 멀리 멀리 멀리 다 눈부셔/ I just wanna Dun Dun Dance/ Dun Dun Dance Dun Dun Dance/ Oh baby give me baby give mebaby give me more/ 날 멈추지 마 love this song/ Just wanna Dun Dun Dance/ Dun Dun Dance Dun Dun Dance/ Just dance Just dance"라는 경쾌하고 중독성 넘치는 가사는 오마이걸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도 '3연속 히트'를 정조준한 오마이걸의 건강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 제주도 로케이션을 통해 'DUN DUN DANCE' 뮤직비디오를 탄생시킨 것으로 알려진 오마이걸은 비비드한 색감과 통통 튀는 연출, 멤버들의 청량한 에너지에 시원한 음색을 더해 또 한 번의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1년 1개월 만의 컴백에 한층 물오른 멤버들의 비주얼 역시 포인트다. 오마이걸은 상큼한 캐주얼룩부터 화려한 파티룩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의상과 메이크업 강렬한 귀환을 알렸다.
오마이걸은 이날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살짝 설렜어' 'Dolphin'에 이어 연속 히트를 정조준한 오마이걸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