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MSG 워너비 이제훈→짐캐리, 메인 보컬 빅매치 예고

입력
2021.04.30 13:26

‘MSG워너비’ 죽음의 조 도봉산 조, 아차산 조 메인 보컬 빅 매치가 드디어 공개된다.

오는 30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그룹 미션 도봉산 조와 아차산 조의 빅 매치가 펼쳐진다.

유야호의 블라인드 오디션이 진행되며 ‘MSG워너비’의 윤곽이 조금씩 드러나고 있다.

이번 그룹 미션의 합격자 수가 정해지지 않는 상황에서 지난주 진행된 그룹 미션에서 우장산 조에서는 김남길, 류준열, 수락산 조에서는 박해일, 송중기까지 총 4명이 합격의 주인공이 됐다.

이번 주에는 유야호와 찐 SG워너비도 인정한 메인 보컬 후보들이 배치된 도봉산 조와 아차산 조의 빅 매치가 펼쳐질 예정이다.

도봉산 조의 이제훈, 이정재(도경완), 하정우, 아차산 조의 이시언, 짐캐리, 이승기가 과연 어떤 노래로, 어떤 어울림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특히 도봉산 조 이제훈과 하정우, 아차산 조 이시언과 짐캐리는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돋보이는 목소리임에도 불구하고 기적의 앙상블로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MSG워너비’ 프로젝트는 실력을 인정받은 보컬리스트 지원자들이 소환한 발라드 명곡과 함께 전통을 사랑하는 힙스터 유야호가 보여주는 전통 문화의 아름다움이 더해져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그룹 미션이 치러지는 한옥 세트, 한복을 차려 입은 유야호와 지원자들의 모습은 물론 적재적소 울려 퍼지는 국악 버전의 가요와 팝송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제대로 사로잡고 있다.

시청자들은 이번 주에는 또 어떤 색다른 컬래버를 보여줄지 기대를 보이고 있다.

‘MSG워너비’ 프로젝트의 첫 관문을 넘게 될 도봉산 조와 아차산 조의 빅 매치 결과는 어떨지 오는 30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