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심수련 커버 메이크업? '연쇄변신마' 첫 스틸부터 폭소 유발

입력
2021.04.28 15:47


방송인 홍현희가 신박한 코믹 커버 메이크업쇼를 선보인다.

스튜디오 와플은 홍현희의 ‘연쇄변신마’를 론칭한다. 스타의 얼굴을 훔치는 ‘연쇄변신마’는 홍현희가 원하는 스타의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하는 신개념 코믹 웹 예능이다. 홍현희는 해당 스타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아티스트를 찾아가 매회 다른 모습에 도전하며 B급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홍현희는 시작부터 특유의 유쾌한 포스로 웃음 몰이에 나섰다. 지난 27일 공개된 프롤로그에서는 홍현희와 제작진의 만남이 그려졌다. 환대 속에 들어선 홍현희는 솔직한 직진 입담으로 현장을 뒤집어 놨다. 이어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섭외하며 네고에 도전하지만, 실패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오는 5월 4일 1화 공개에 앞서 제작진은 홍현희의 변신 스포일러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홍현희가 첫 도전 목표는 심수련 커버 메이크업이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속 이지아가 맡은 심수련은 특유의 우아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캐릭터다. 홍현희는 심수련보다는 훨씬 강렬한 이미지의 캐릭터로 보여 눈길을 끈다.

이날 1화에는 '펜트하우스'에서 조비서 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김동규가 게스트로 출연해 홍현희와 함께 날것의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홍현희의 ‘연쇄변신마’ 1화는 5월 4일 오후 6시 ‘스튜디오 와플’에서 첫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