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하듯 감으면 3분 만에 염색 끝 ‘초간편’

입력
2021.04.23 10:01
대양라이프 염색약 ‘순한결’

샴푸를 쓰듯 손에 짜서 머리에 문지른 뒤 3분 뒤 헹구면 까맣게 염색이 되는 염색약인 간편한 헤어칼라 ‘순한결’이 인기다. 홈쇼핑 등장도 벌써 100회를 훌쩍 넘길 정도다. 특히 다른 사람의 손을 빌릴 필요가 없어 호평을 받고 있다.

염색할 때 소비자들의 가장 큰 고민은 ‘염색 후 쉽게 탈색되지 않을까?’이다. 하지만 간편한 헤어칼라 순한결은 단 1회 염색에 한 달까지는 처음 염색한 그대로 유지된다. 염색 후 별도의 린스나 트리트먼트 사용도 필요하지 않은 것도 차별 요소이다.

순한결은 인체에 해로운 암모니아를 없애고 80% 이상 식물성분 추출물로 만들어 안전하며 저자극성으로 독하지 않다. 또한 수용성이라 피부에 묻어도 물로 행구는 과정에서 깔끔하게 지워지면서 머리카락만 염색된다.

그 때문에 순한결은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6,000여 건에 달하는 홈페이지 사용 후기 코너에서 이를 엿볼 수 있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대양라이프는 순한결 샴푸식 염모제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시중가격 10만원인 15박스 가격을 5만 9,800원, 여기에 사은품 3박스을 더해 선착순 500명에 한해 추가 증정한다. 총 18박스를 가져갈 수 있는 셈이다.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기 위해 제품 속에 별도 포장된 무료 체험 3회분까지 추가 증정한다. 편리하고 간편한 염색약을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