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새 타이틀 곡은 'Drunk-Dazed'

입력
2021.04.16 08:27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새 타이틀 곡 'Drunk-Dazed'로 돌아온다.

엔하이픈은 16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새 앨범 'BORDER : CARNIVAL'에는 인트로와 아웃트로를 포함해 총 여섯 곡이 담긴다. 엔하이픈은 데뷔 후 처음으로 경험한 낯설고 화려한 세상에 대한 감상을 앨범에 녹여냈다.

타이틀 곡 'Drunk-Dazed'는 이번 앨범의 주제를 가장 명확히 보여 주는 트랙으로, 로킹한 느낌이 가미된 팝 록(Pop Rock) 장르의 곡이다. 엔하이픈의 결성부터 함께한 원더키드(Wonderkid)와 방시혁("hitman"bang) 프로듀서가 곡 작업에 참여했다. 난생처음 경험하는 세상을 규칙이 무너지고 위아래가 뒤집힌 혼돈의 카니발에 비유했으며, '도취돼(Drunk)' '몽롱해진(Dazed)' 소년들의 모습을 그렸다.

데뷔곡 'Given-Taken'에서 데뷔 직전 복잡한 심경을 노래한 엔하이픈은 신곡 'Drunk-Dazed'를 통해 데뷔 후 마주한 세계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으며, 다시 한번 자신들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 줄 계획이다.

‘Drunk-Dazed’ 외에 지난 5일 인트로 트랙 비디오를 통해 먼저 공개된 'Intro : The Invitation', 모던한 팝 R&B 장르인 'FEVER', 요즘 10대의 세계관을 담은 'Not For Sale', 독특한 신시사이저 사운드와 일렉 기타 연주가 어우러진 '별안간 (Mixed Up)', 'BORDER' 시리즈의 문을 닫는 'Outro : The Wormhole'이 수록됐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BORDER : CARNIVAL'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UP' 'HYPE' 'DOWN'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각기 다른 매력의 ENHYPEN을 만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