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디에잇, 솔로 콘셉트는?

입력
2021.04.13 08:13

그룹 세븐틴 멤버 디에잇(THE 8)이 솔로 신곡 'Side By Side'로 돌아온다.

디에잇의 세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Side By Side'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가운데,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에잇의 'Side By Side'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Side By Side'는 디에잇이 중국 싱글 곡 'Falling Down'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세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로 한국어와 중국어 2가지 버전으로 공개될 것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 속 디에잇은 홀로 앉아 있는 상대방에게 다가가 눈을 맞추는 모습을 시작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로맨틱하게 그려내 달콤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디에잇은 자신에게 무관심한 상대방의 손을 조심스럽게 터치하는가 하면 혼자만의 공간에서 고민하는 모습을 다채로운 연기로 표현해 곡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여기에 감미로운 사운드가 더해져 'Side By Side'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

최근 미국 간판 토크쇼를 섭렵한 세븐틴은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위상을 재차 각인시켰으며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세븐틴에서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음악적 행보를 보여준 디에잇이 세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Side By Side'로 펼칠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 디에잇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Side By Side'를 발매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