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그룹 포맨(4MEN) 4기가 출범한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6일 "포맨 4기가 오는 14일 오후 6시 첫 번째 신곡 '우린 아직 헤어지기 전'을 발표하며 정식 출범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5일 오후에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포맨의 히스토리 티저 스포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고백'을 시작으로 '못해' '살다가 한번쯤'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까지 포맨의 대표곡 하이라이트가 차례대로 흘러나오며 팬들의 추억을 되살렸다. 이어 포맨 4기의 신곡 '우린 아직 헤어지기 전' 음원 하이라이트와 함께 발매일시가 공개돼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포맨은 지난 1998년 1기가 발표한 정규 1집 'Four Men'을 시작으로 2017년 3기가 발표한 정규 6집 'REMEMBER ME'까지 19년 동안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시는 노래들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약 4년 만에 새롭게 출범하는 포맨 4기는 비주얼, 나이, 인지도 대신 '목소리 하나로 많은 사람을 울리는 그룹'이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포맨 4기는 바이브의 류재현 PD를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와 포맨 1기 멤버이자 최고의 보컬리스트 윤민수 PD의 지원사격을 통해 다양한 보컬 톤이 결합된 음악을 선보이는 그룹으로 메이킹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포맨 4기의 첫 번째 신곡 '우린 아직 헤어지기 전'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