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운쓰' 전소니→기도훈, 5人 5色 상큼미 발산...매력 폭발 비하인드

입력
2021.04.01 09:12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이하 '당운쓰')의 주역 5인방 전소니-기도훈-박상남-김우석-갈소원의 촬영 비하인드 스틸 컷이 공개됐다.

라이징 스타들답게 상큼미(美)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에 완전히 흡수된 듯 열심히 준비하는 5인 5색 활약이 엿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막장 드라마계의 라이징 작가 고체경 역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 전소니는 풋풋했던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긴 생머리를 한 채 버스 창문 사이로 얼굴을 살며시 내밀며 수줍게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인간의 운명을 성실히 작성하는 '운명의 신' 신호윤 역으로 '신(神)쿵의 신'에 등극한 기도훈은 헤어스타일을 정돈하는 상황에서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은 채 다른 배우의 연기 장면을 모니터링하는 진지한 모습으로 현장을 달궜다.

운명을 쓰는 동료 '신'인 명 역 박상남은 미소를 머금은 채 상대 배우와 호흡을 맞추다가도 촬영이 시작되자 극 중 상황에 완전히 몰입해 열연을 펼쳤다. 운명의 신 덕택에 완벽한 삶을 사는 정바름 역 김우석은 눈빛부터 표정까지 정바름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된 모습을 보였다.

운명이 기록될 명부를 만드는 '어린 삼신 할매' 삼신 역 갈소원 또한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 면모로 촬영마다 몸을 사리지 않은 열정과 해맑게 웃는 미소로 현장의 기운을 북돋웠다.

제작진은 "다섯 명의 매력적인 배우들은 웃음이 가득한 현장은 물론이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며 열연을 펼쳤다. 다섯 배우가 만나 이뤄낸 시너지가 작품에서 고스란히 드러나고 있다"라며 "여느 드라마와는 다른 '당운쓰' 만의 신선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드라마를 통해 확인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지난달 26일 티빙에서 전 회차가 공개된 후 극의 몰입감을 더해주는 연출과 OST, 기존 판타지 로맨스와는 차별화된 소재와 복선을 회수하는 촘촘한 스토리,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신선한 조합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새로운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의 문을 열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김한나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