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사계'가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가 제주도의 봄 향기로 가득한 맛깔나는 공식 예고편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다음 달 2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는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전국을 돌아다니며 제철 식자재와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로드 다큐멘터리.
공개된 공식 예고편은 대망의 첫 화를 장식할 제주도의 다양한 식자재 중 백종원이 엄선한 봄 제철 음식들로 눈길을 끈다. 해삼, 전복, 회 등 싱싱한 제주 봄 제철 해산물을 맛보며 진정한 봄의 맛을 소개하는 백종원의 모습은 당장이라도 제주도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다.
이처럼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제주도 봄의 맛 중, 백종원이 첫 화의 주인공으로 꼽은 제철 식자재는 바로 제주도 붉조기(금태)다.
특히 공식 예고편 속 붉조기를 통으로 잡고 먹는 것도 모자라 직접 잡으러 바다로 가자고 말하는 백종원의 모습은 오직 제철에 먹었을 때 고소하고 기름진 맛이 배가 되는 붉조기의 진미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며 '백종원의 사계'가 공개되는 이번 주 금요일을 손꼽아 기다리게 하고 있다.
이처럼 제주도에서 펼쳐질 봄의 맛과 다양한 재미를 기대하게 만드는 로드 다큐멘터리 '백종원의 사계'는 다음 달 2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