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가 새 미니앨범 'UNNATURAL'의 히든 필름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우주소녀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UNNATURAL(언내추럴)'의 히든 필름을 게재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몽환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진 히든 필름 속 우주소녀는 감각적인 색감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고혹적인 아우라를 자아내고 있다. 다양한 각도로 멤버들의 얼굴이 클로즈업되는 가운데,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짙어진 눈빛이 시선을 압도한다.
무르익은 성숙미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린 우주소녀는 'UNNATURAL'을 통해 수줍음 대신 도도함을 강조하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UNNATURAL'의 콘셉트를 유추할 수 있는 영어 단어들이 영상 사이사이에 숨겨져 있어 이번 신곡이 내포하고 있는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UNNATURAL'을 비롯해 'Last Dance(라스트 댄스)', '원하는 모든 걸(SUPER MOON)', 'New Me(뉴 미)', '음(YALLA)', '잊지 마(나의 우주)'까지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멤버 엑시와 설아가 전작 'Neverland(네버랜드)'에 이어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쏠시레, 영광의 얼굴들, MosPick, MAKECAKE36, KZ 등 히트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했다.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우주소녀의 새 앨범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