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 재배한 청정 알로에로 착즙… 먹으면 면역력 ‘UP’

입력
2021.03.25 11:05
김정문알로에 ‘THE 알로에프라임’

코로나19 여파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는 환절기는 면역력 증강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때다.

김정문알로에가 방판 전용으로 선보인 ‘THE 알로에프라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등 3중 기능성을 모두 인정받은 ‘알로에겔’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알로에 속 다당체 중 면역 다당체라 불리는 ‘아세만난(Acemannan)’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면역세포인 NK세포를 활성화해 면역력 강화를 돕는 것으로 밝혀지면서 알로에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도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THE 알로에프라임’은 최소한의 가공으로 최대의 유효성분을 전달하고자 하는 김정문알로에의 기업 철학이 고스란히 반영된 제품으로, 지난 2019년 리뉴얼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제주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알로에를 그대로 착즙하기 때문에 고분자 알로에 다당체를 고스란히 갖고 있으며, 공정 중 열 발생을 최소화하도록 박피착즙 방식으로 제조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청정 제주에서 재배한 3년생 생(生)알로에를 주원료로 활용하며, 신선도 유지를 위해 수확 후 6시간 이내에 제품화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적용한다.

제품은 김정문알로에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가까운 방문판매점으로 연결돼 카운셀러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