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공식 SNS 팔로워 400만 돌파...'美친 인기 질주'

입력
2021.03.13 12:06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공식 SNS 팔로워 400만을 돌파했다.

에이티즈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전 기준 에이티즈의 공식 SNS 팔로워가 400만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1일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로 돌아온 에이티즈는 앨범 티징부터 일상 셀카와 무대 비하인드 사진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는 중이다. 해당 계정 팔로워는 보통 하루 평균 약 5,500명씩 증가하는 가운데 컴백 쇼케이스를 치렀던 지난 2일에는 하루 만에 8,000명이 늘기도.

지난달에는 공식 트위터 팔로워 200만 명 돌파 소식을 알린바 있던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팬들과의 소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진심'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에이티즈는 "사소하지만 따뜻한 말 한마디라도 꾸준히 소통하는 것이, 많은 팬 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사랑에 대한 보답이 아닐까 생각한다"라고 소통의 의미를 덧붙이기도 했다.

아울러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 초동 약 30만 장이라는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함과 동시에 미국 빌보드의 '월드 디지털 송 세일 차트(World Digital Song Sales Chart)'와 '월드 앨범차트(World Albums Chart)'에도 이름을 올려 글로벌적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이날 MBC 음악중심에 출연해 '불놀이야(I’m The One)' 무대를 선보인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