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썹맨' 박준형, 밥굽남과 기상천외 '먹방 컬래버' 시도

입력
2021.03.12 12:42

'와썹맨' 박준형이 유튜버 밥굽남과 함께 기상천외한 '먹방 컬래버'를 시도했다.

박준형은 12일 스튜디오 룰루랄라 '와썹맨'에서 유튜브 채널 '산적TV'의 밥굽남을 만나 역대급 먹방을 선보인다.

이번 영상에서 박준형은 밥굽남의 초대를 받고 그가 살고 있는 강원도 홍천 산골을 찾아간다. 홍천까지 찾아간 '와썹맨' 제작진과 박준형은 눈 앞에 등장한 거대한 포클레인에 당황했다.

'산적 스타일' 먹방으로 인기를 얻은 밥굽남이 '와썹맨'과의 '컬래버'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소품이었던 것.

덕분에 박준형은 난생 처음으로 포클레인 삽 위에 돼지고기를 구워 먹으며 진정한 산적 스타일 먹방을 경험했다. 포클레인 삽 위에서 노릇노릇 익어가는 돼지고기와 이를 맛있게 먹는 박준형과 밥굽남의 모습은 이번 '와썹맨' 영상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먹방 이후 두 사람은 쏟아지는 식곤증을 극복하기 위해 내기를 하는 등 불꽃 튀는 예능감 대결을 펼친다.

성시경, 박세리, 이수근 등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밥굽남이 '와썹맨' 박준형과는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JTBC 스튜디오 산하의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와썹맨'은 god 박준형이 핫한 인물과 핫플레이스를 찾아가 소개하는 웹 예능 콘텐트다. 현재까지 233만 구독자를 모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밥굽남과 함께하는 '와썹맨'은 12일 오후 5시 '와썹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진주희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