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도권이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11일 오후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청아예술고 예술부장 마두기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하도권의 27종 표정 모음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하도권은 탄탄한 연기력에 걸맞는 다양한 표정들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강약약강을 드러낸 얄미운 매력부터 예술부장으로의 진지함, 아련함, 러블리함까지 동일인물이 맞는지 의심하게 만들 정도로 어느 하나 겹치는 것 없이 변화무쌍한 그의 표정은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천서진(김소연)에게 손하트를 그리며 짓는 능청스러운 표정부터 주단태(엄기준)에게 충성을 맹세하며 강약약강의 면모를 보여주는 표정들은 다시금 해당 장면을 떠오르게 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렇듯 매 회 강렬한 등장으로 무거운 극의 분위기를 환기시키고 있는 하도권은 나노 단위 표정 연기로 표현해내며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빠른 전재 속에서도 깊이 있는 연기 내공이 깃든 표정 연기를 선보이는 하도권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하도권이 출연하는 SBS '펜트하우스 시즌2'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이다.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