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초희·김혜윤·광희, SBS 반려동물 예능 '뷰티앤더비스트' 출격…21일 첫방

입력
2021.03.08 14:55


특집 예능 ‘뷰티앤더비스트’가 시청자들과 만난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SBS의 2부작 UHD 특집 예능 ‘뷰티앤더비스트’는 지난해부터 올해 봄까지 코로나19로 인해 혹독했던 시간들을 반려동물과 함께 교감하며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는 ‘스타들의 반려 생활’을 관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스타와 동물을 다룬 여타 프로그램과 달리 ‘뷰티앤더비스트’는 서로에게 위로와 힐링을 주는 ‘교감’과 ‘공감’ 포인트에 집중했다. 이에 동물이 인간에게, 또 인간이 동물에게 어떤 삶의 변화를 주는지를 자연스럽게 담아내는 데 초점을 두었다.

‘뷰티(미녀) 스타’로는 충무로와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대세 여배우 이초희 김혜윤 이영진 이엘이 합류해 그들의 반려동물과 함께한 일상을 가감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고양이 집사로 변신한 박수홍은 '미우새'가 '미우새'를 키우는 고군분투 육묘 스토리로 웃음과 힐링을 전달한다. 여기에 강아지 유치원의 열혈 선생님으로 변신한 8년차 반려인 광희와 오마이걸 승희까지 합세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유쾌한 일상을 소개한다.

현실판 ‘미녀와 야수’가 들려주는 한 편의 동화가 될 ‘뷰티앤더비스트’는 오는 21일과 28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