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전 세계 '모아♥' 만난다

입력
2021.03.05 16:10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021 TXT FANLIVE SHINE X TOGETHER'로 전 세계 모아(MOA,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팬클럽 명)를 만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6일 두 번째 팬라이브 '2021 TXT FANLIVE SHINE X TOGETHER'를 열고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2021 TXT FANLIVE SHINE X TOGETHER'는 지난해 열렸던 '2020 TXT FANLIVE DREAM X TOGETHER'에 이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팬라이브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팬들을 직접 마주할 수는 없었지만, 트위터 등 SNS와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지속적으로 전 세계 팬들과 온라인 소통을 이어 왔다. 이번 팬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모아(MOA)들을 만나 다시 한번 돈독한 유대감을 형성할 예정이다.

데뷔 후 처음 개최됐던 작년 '2020 TXT FANLIVE DREAM X TOGETHER'에서는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수록곡 위주의 무대가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낸 바 있다. 이번 팬라이브에서도 앨범 수록곡들을 포함해 처음으로 공개하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소년미 넘치고 청량한 모습부터 강렬하고 다크한 콘셉트까지 두루 소화하며 콘셉트 장인으로 인정받음과 동시에 매 앨범에서 한층 더 성장한 실력을 보이며 실력파 아티스트로 평가받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이번 팬라이브에서는 어떤 무대로 팬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모아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같이하는 만큼 이번 팬라이브에는 모아가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들이 마련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하고 싶은 모아만의 위시리스트가 담긴 'MOA’S Wishlist'와 모아가 직접 뽑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최고의 순간을 만날 수 있는 'MOA's Top Pick' 등 다양한 코너들이 이번 팬라이브를 가득 채우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팬라이브 '2021 TXT FANLIVE SHINE X TOGETHER'는 6일 서울 용산구 소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옛 아이마켓홀)에서 열리며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동시 진행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