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스포] "더 늦기 전에 Get away"...베리베리, 광란의 파티 속으로

입력
2021.03.02 18:00


그룹 베리베리가 강렬한 변신을 알렸다.

베리베리는 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Get Away'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베리베리의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은 2021년 이들이 새롭게 선보이는 시리즈의 시작점으로,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을 발견하고 이들이 발견한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컴백 타이틀 곡 'Get Away'는 레게 팝 기반의 웅장한 트랙과 힘 있는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치명적이지만 몽환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으로 담겼다.

"더 늦기 전에 gotta get away/ 이미 두 발이 묶여버린 gravity/ 이대로 갇혀버린 꿈이라도 feeling so sweet oh/ 내 모든 게 제멋대로 I’m getting weak/ I’m gonna get get away 날 깨운 play/ Ya breaking down 지쳐가 이끌림에 panic/ 난 get away 널 위한 pain/ Running from me running from you/ I’m just a getaway"이라는 가사에서는 치명적인 섹시미를 장착한 베리베리의 콘셉트 변화를 느낄 수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베리베리의 새로운 변화를 엿볼 수 있다. 베리베리는 멤버들을 관찰하는 미스터리한 존재와 미지의 이끌림에 빨려 들어가게 된 파티장 속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밀도 있게 표현해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영준 안무가와 호흡을 맞춰 탄생한 안무 역시 역대급 활동을 예고했다. 멤버들은 앨범을 관통하는 메인 콘셉트인 '광란의 파티'에 초점을 맞춰 화려하면서도 디테일을 놓치지 않은 탄탄한 구성의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다크 섹시' 비주얼 변화를 예고한 만큼 이전 활동에 비해 성숙하게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들도 보는 재미를 더한다.

베리베리는 이날 'SERIES 'O' ROUND 1 : HALL'을 발매한 뒤 타이틀 곡 'Get Away'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