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99% 사용’ 거리측정기 부쉬넬, 더 슬림하고 가벼워진 ‘Tour V5 Shift Slim’ 출시

입력
2021.02.19 13:55

프리미엄 거리측정기 브랜드 부쉬넬의 공식 수입원인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기존 모델 대비 더욱 가볍고 얇아진 ‘Tour V5 Shift Slim’ (투어 V5 쉬프트 슬림) 모델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2021년형 Tour V5 Shift Slim은 더욱 얇고 가볍게 업그레이드된 모델이다. 제품 외관 및 무게를 경량화하여 그립감을 개선하고 휴대 편의성을 더욱 높였으며, 이번 패키지에는 특별히 한국에서 디자인하고 제작한 부쉬넬 볼마커 2종이 포함되어 있다.

Tour V5 Shift Slim은 핀시커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여 구현하는 비주얼 졸트(Visual JOLT) 탑재 및 카트, 클럽 등의 메탈 소재에 부착할 수 있는 바이트 옵션이 대표적인 기능이다. 특히 비주얼 졸트 핀시커 기능의 경우, 사용자가 한번에 깃발을 타겟팅하지 않아도 타겟 뒤쪽의 배경을 먼저 찍은 상태에서 깃발 쪽으로 핀시커를 끌어왔을 때 자동으로 깃발을 감지해준다. 깃발을 정확히 한번에 타겟팅하기 어려워하는 골퍼들에게는 매우 편리한 기능이다.

한편 부쉬넬은 2017년부터 KGA(대한골프협회) 국가대표 거리측정기 후원 브랜드로서 국가대표 선수들을 지원하고있다. 또, 미 데럴 서베이 자료 조사에 따라 ‘PGA 선수 99%가 사용하는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으며, LPGA 김세영 및 KLPGA 조아연, 박현경 등과 KPGA 함정우, 신상훈, 김성현 등 유수의 선수들이 부쉬넬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Tour V5 Shift Silm 제품은 오는 22일부터 부쉬넬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부쉬넬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네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