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팀 결혼..."어려울 때도 내 곁 지켜준 사람"

입력
2021.02.06 11:17


가수 팀이 결혼했다.

팀은 지난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이날 오후 11시 직계가족들만 모시고 결혼 예배를 드리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날 결혼식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소수의 가족들만 참석하고, 오지 못한 가족들은 영상을 통해 결혼식에 참여했다.

팀은 게시글을 통해 "개인적으로 사랑이라는 것을 새롭게 깨닫는 여정동안, 행복할 때 뿐만 아니라 어렵고 힘들 때에도 제 곁을 지켜준, 또 그로 인해 사랑을 다시 새롭게 고백할 수 있게 해 준 사람과 오늘 결혼한다"라고 밝혔다.

그는 당초 지난해 6월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계속 식이 미뤄졌다고 덧붙이며 "개인적으로는 우선 순위를 재정비하는 시간들이었다. 어려운 시간들이었지만 결혼 또한 깊게 생각할 수 있는 좋은 계기였다"라고도 전했다.

결국 5일 소수의 직계가족들만 초대한 자리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된 그는 "물론 사랑하는 모두와 함께 결혼식을 올리면 좋았겠지만, 지금 같은 상황에 제일 중요한 건 하나님 앞에서 약속하고 함께 삶을 시작하는 데 의미가 있다고 믿는다"라고 말하며 긍정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끝으로 팀은 "언젠가 코로나가 종식돼 온 가족과 친구들이 모여 행복하게 먹고 웃으며 다 같이 기념할 수 있는 그 날이 오면 좋겠다"라고 코로나19 종식에 대한 바람을 드러낸 뒤 "오늘의 새로운 시작은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 없이는 할 수 없었단 것을 고백하며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팀은 지난 2003년 발표한 자신의 대뷔곡 '사랑합니다'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그는 각종 OST 앨범 및 뮤지컬, 연기 등에 도전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