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현아 "신곡 'I'm Not Cool'에 던이 본 진짜 나의 모습을 녹였다"

입력
2021.01.28 14:29


가수 현아가 신곡에 대해 설명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현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현아는 "컴백이 밀려서 지금 나오게 되었다. 오늘 오후 6시에 7번째 미니앨범이 발매된다. 그 전에 '컬투쇼'에 출연하면 마음이 편해서 출연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현아는 "타이틀곡 'I'm Not Cool (암 낫 쿨)'은 제가 무대에서 모든 행동을 하는 것이 사실은 쿨하지 않다고 생각이 들었다. 그런 반전의 이야기가 담겨 있고, '나는 그래서 쿨 하지 않아'라는 이미지가 담겨있다. 이번 신곡의 퍼포먼스를 기대해 주셔도 좋다. 이번에 안무 중에서 몸으로 뱀을 표현했다. 방송을 꼭 확인해달라"라고 밝혔다.

특히 현아는 "이번 신곡에 저도 작사에 참여했고, 던도 참여했다. 제가 업다운이 좀 심하다. 던이 본 진짜 현아의 모습을 녹였다. 저의 이중적인 매력이 담겨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아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7번째 미니앨범 'I'm Not Cool (암 낫 쿨)'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은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타이틀곡 'I'm Not Cool'을 시작으로,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현아다움'을 가장 잘 담아낸 'GOOD GIRL (굿 걸)', 화려함 뒤의 외로운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Show Window (쇼윈도)', 던(DAWN)이 작사, 작곡, 피처링에 참여한 'Party, Feel, Love (파티, 필, 러브)(Feat. DAWN)', 그리고 'FLOWER SHOWER (플라워 샤워)'로 트랙리스트를 꽉 채웠다.



김정은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