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레이' 김민철, 미연 영상 보고 과거 회상…설렘 가득 만남

입력
2021.01.27 18:17

'리플레이'의 첫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공개된 웹드라마 '리플레이: 다시 시작되는 순간'(이하 '리플레이') 1화에서는 공찬영(김민철)이 유하영(미연)의 유튜브 영상을 보고 과거를 회상했다.

공찬영은 싱어송라이터 지망생으로, 우연히 첫사랑 유하영의 영상을 보게 됐다. 공찬영은 고등학교 시절을 회상하며 설렘 가득한 첫 만남을 떠올렸다.

서툴지만 순수한 첫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리플레이'는 주인공들의 고등학생 시절과 현재를 오가며 전개된다. '리플레이'의 시청자들은 응원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제작사 하트피플 측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를 전하며, 'LIKE THAT' 채널을 통해 더욱더 재미있는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로 보답하겠다. 여러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한 드라마 속 완성도 높은 OST 또한 보는 재미와 함께 듣는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리플레이는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 'LIKE THAT'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방영 후 드라마 OST 음원, 뮤직비디오와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Tving wavve Seezn U+모바일TV 카카오페이지 네이버시리즈온 등 다양한 국내 OTT 플랫폼을 통해서는 120분으로 구성된 풀버전을 만나볼 수 있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