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비타민’ MC 전현무의 결혼 운이 공개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펫 비타민’에서는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와 반려견 겨울이의 궁합뿐만 아니라 MC들의 사주 풀이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우리는 펫밀리’ 코너에서는 재미로 본 여에스더 홍혜걸 부부와 반려견 겨울이의 궁합이 공개된다. 그동안 수많은 애정테스트로 겨울이의 애정을 갈구했던(?) 만큼 두 사람 중 겨울이와 잘 맞는 사람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우리는 펫밀리’를 보며 자신의 운세를 궁금해 하는 MC들을 위한 시간도 마련된다. 무엇보다 이혜성과 핑크빛 열애 중인 전현무에게 올 가을에 결혼 운이 들어와 있다는 말에 스튜디오에는 벌써부터 축하의 박수와 탄성이 터져 나와 전현무가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결혼 선배인 여에스더는 전현무에게 “결혼을 하면 자기주장을 너무 하지 마라”는 특급 조언을 건넸다.
이밖에 ‘펫 비타민’ MC 중 가장 좋은 사주의 주인공 김수찬은 '떠오르는 태양' 사주로 2023년부터 파죽지세로 성공할 수 있으며 나이 들수록 관록과 명예가 점점 좋아지고 재물 복까지 있다는 말을 들었다. 이에 전현무가 형이라고 부르겠다고 하자 김수찬은 “그래 현무야”라며 재치 있게 제안을 받아들여 웃음을 선사했다.
‘펫 비타민’은 오는 2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