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아웃나우'서 팬들 신청곡 부른다

입력
2021.01.18 15:30

그룹 에픽하이가 팬들의 신청곡을 부른다.

정규 10집으로 돌아오는 에픽하이는 18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네이버 NOW. '아웃나우(#OUTNOW)'에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아웃나우'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등장해, 해당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라이브쇼다. 이날 방송에는 열 번째 정규앨범 '에픽하이 이즈 히어 上(Epik High Is Here 上)'을 발표하는 에픽하이가 출연한다.

에픽하이의 이번 신보는 2017년의 정규 9집 '위브 던 섬싱 원더풀(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이후 3년 3개월 만에 발매되는 정규앨범이다. 씨엘 지코 헤이즈 우원재 창모 넉살 등의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에픽하이는 정규앨범 발매 소감을 전한다. 또한 앨범과 수록곡을 소개하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앨범에 개성 강한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만큼,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더블 타이틀곡인 '로사리오(ROSARIO)' '내 얘기 같아'의 라이브 무대를 '아웃나우'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이 두 곡 외에도 에픽하이는 팬들에게 듣고 싶은 신청곡을 받아 즉석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