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T1419가 데뷔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MLD엔터테인먼트(이하 MLD)는 2일 0시 T1419 (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1집 'BEFORE SUNRISE Part. 1 (비포 선라이즈 파트. 1)'의 멤버별 ‘오브제(Objet)’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베일에 싸인 스토리를 하나씩 풀어냈다.
영상에는 T1419 아홉 멤버와 그들을 상징하는 ‘오브제’가 담겨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아홉 멤버를 상징하는 각양 각색의 ‘오브제’를 통해 앞으로 T1419가 순차적으로 공개할 거대한 세계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첫 번째로 공개된 멤버 레오는 ‘갈라진 땅’을 딛고 등장한다. 이어 키오는 ‘황금 사과’, 제로는 빛을 내뿜는 ’지구 모형’을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거대한 ‘바위’ 옆에 앉은 노아와 수많은 ‘마이크’ 속에서 등장한 시안, ‘깃털’과 함께 등장한 케빈도 이목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화살’에 둘러싸인 건우, ‘포풀러 나무’를 바라보는 온과 ‘조각상’을 살피는 카이리의 모습을 끝으로 모든 영상은 마무리된다.
오는 11일 데뷔를 확정 지은 T1419의 데뷔 타이틀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는 HIP-HOP, EDM 기반에 트렌디한 사운드와 독특한 소스의 테마 리드가 특징인 곡이다. '아수라발발타'는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리라"는 뜻을 담은 주문으로 앞으로 펼쳐질 T1419 아홉 멤버의 찬란한 미래를 염원하는 마음이 담겼다.
MLD와 글로벌 IT 기업 NHN, 소니뮤직(Sony Music)이 손잡고 선보이는 초대형 신인 T1419는 정식 데뷔 전 글로벌 프로모션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들의 프리 데뷔곡 '드라큘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700만 뷰를 돌파했고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0'의 타이틀송 'ROW' 참여를 비롯해 1시간의 단독 공연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28일부터는 전 온·오프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1집 싱글 앨범 'BEFORE SUNRISE Part. 1'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비주얼은 물론 보컬과 랩, 퍼포먼스, 프로듀싱, 언어 회화 능력 등 다양한 재능을 갖춘 9명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된 T1419는 오는 11일 데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