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비욘드 라이브'로 특별한 무대 전한다

입력
2020.12.27 10:26


그룹 NCT(엔시티)가 'Beyond LIVE'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NCT는 이날 오후 3시 네이버 V LIVE의 Beyond LIVE 채널을 통해 'Beyond LIVE - NCT : RESONANCE 'Global Wave''(비욘드 라이브 – 엔시티 : 레조넌스 '글로벌 웨이브')를 개최,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스펙터클한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NCT는 'RESONANCE (공명)'를 통해 '전 세계가 하나로 연결된다'라는 뜻을 담은 타이틀 아래, 2016년부터 현재까지 발표한 NCT의 다채로운 음악을 만끽할 수 있는 특급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더불어 멤버들의 다양한 조합과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NCT U는 물론, NCT 127·NCT DREAM·WayV 각 팀의 무대도 만날 수 있으며, 웅장한 무대 세트와 화려한 AR 및 그래픽 기술 등이 더해진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NCT는 더블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정규 2집을 비롯해 올해 발매한 음반의 총 판매량이 무려 511만 7,000장을 넘어 막강 음반 파워를 입증했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