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헨리, '비긴어게인:REUNION' 총출동...위로+감동 예고

입력
2020.11.25 10:51

대한민국 대표 힐링 음악 프로그램 '비긴어게인'의 역대 출연자들이 모였다.

JTBC '비긴어게인:REUNION'이 다음 달 방송한다. '비긴어게인:REUNION'은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이 낯선 곳에서 펼치는 감동의 버스킹으로 화제가 됐던 JTBC '비긴어게인'의 연말 특집 버전으로 기존 시즌에 출연했던 가수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돌아오는 '비긴어게인:REUNION'에서는 가수 윤도현(시즌 1), 헨리(시즌 2, 3, 코리아), 수현(시즌 2, 3, 코리아), 폴킴(시즌 3), 임헌일(시즌 3), 이하이(시즌 코리아) 등 그동안 출연했던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아름다운 노래와 버스킹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동창회' '재회'라는 뜻인 ‘REUNION'의 컨셉트에 걸맞게 이들이 연말에 함께 부를 다양한 노래들과 이색적인 조합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비긴어게인:REUNION' 제작진은 "올 한해 많이 힘들었던 국민들에게 선물과 위로가 될 수 있는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연말 콘서트와 공연에 목말라 있는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겨울의 한기를 음악의 온기로 채워 줄 JTBC '비긴어게인 REUNION'은 다음 달 말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