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포유 "임현식·정일훈·육성재 전역? 아직 한참 남았다" 너스레

입력
2020.11.16 15:24


그룹 비투비의 유닛 비투비 포유(BTOB 4U)가 군 복무 중인 멤버들에 대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비투비 포유는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 1집 'INSID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로 구성된 비투비 포유의 데뷔 앨범 'INSIDE'는 이들의 내면에 숨겨진 반전 매력을 조명하는 작품이다.

현재 비투비의 '동생 라인'인 임현식 정일훈 육성재는 군 복무 중인 상태다. 이날 비투비 포유 멤버들은 군 복무 중인 멤버들의 근황을 언급하며 남다른 의리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창섭은 "현재 세 명 다 군 복무 잘 하고 있다"라며 "그리고 얼마 전에 1년이 깨졌다. 한참 남은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하지만 저희가 잘 기다리고 활동도 잘 하고 있으니까 건강하게 다치지 말고 군 생활 잘 마무리하고 돌아와서 같이 활동을 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이며 모든 멤버들의 전역 후 있을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타이틀 곡 'Show Your Love'는 비투비 멤버 임현식이 군 입대 전 작곡한 곡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서로 사랑하며 살아가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뭄바톤 댄스 곡이다. 4명의 멤버들은 이번 유닛 활동을 통해 '퍼포먼스 그룹'으로서의 매력을 다시금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 포유의 첫 미니앨범 'INSIDE'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