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 아티스트' 보아의 데뷔 20주년 리얼리티가 17일 첫 공개된다.
보아의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Nobody Talks To BoA - 모두가 그녀에게 말을 걸지 않아'는 17일부터 매주 화, 목 오후 6시 네이버 V LIVE에서 선공개된다.
28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네이버TV,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Nobody Talks To BoA'는 보아가 데뷔 후 20년간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최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스타인 만큼 사람들이 보아를 어렵고 멀게 느끼는 고정관념에 대해 다루며 보아를 발굴한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를 비롯해 유노윤호 엄정화 정재형 정승환 등 연예계 선후배들까지 지인들과의 만남을 통해 보아의 속 깊은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더불어 다음 달 1일 발매 예정인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BETTER' 준비 과정과 지난 활동 이야기, 평범한 일상까지 데뷔 20주년을 보내는 보아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16일 오전 10시 네이버 V LIVE, 네이버TV, 유튜브 등을 통해 리얼리티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보아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뮤직 다큐멘터리 '202020 BoA', 보아의 명곡들을 리메이크한 'Our Beloved BoA' 프로젝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