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주부가 제공하는 냉장고 정리함 ‘바내쓰’

입력
2020.11.13 13:54
[2020 대한민국 뷰티&헬스산업대상] 생활용품 부문 / 바내쓰㈜

두 아이를 키우는 평범한 가정주부가 아이디어를 내 개발 된 바내쓰㈜(공동 대표 유태경, 황일선)의 과일/야채 보관함인 냉동실 및 냉장고 정리 용기가 한국 식약처에서 인증한 투명 PET로, 냉장고 수납 및 정리 트레이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어 주목된다.

바내쓰 냉장고 정리 트레이는 과일이나 채소를 기타 제품 대비 장기간 보관해도 신선도가 유지되며 식약처 인증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식약처 주요 검사 항목의 기준 대비 현저히 떨어지는 수치 결과를 확인했고 투명도가 매우 뛰어나 내용물 확인이 용이하며 냉장고 안이 깔끔하게 정리되는 효과가 더해져 한결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 잘 깨지지 않으며 무거운 물건을 보관해도 안정적으로 관리 할 수 있으며 영하 30도에서 영상 60도까지의 온도까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냉장 및 냉동실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도 높였다.

바내쓰의 유태경 대표는 “집안에 여러 물건들이 쌓일 때마다 스트레스가 높아져 힘들던 차에 남편이 기존에 거래하던 업체에 좋은 제품이 눈에 띄어 사용하다 보니 시간도 절약되고 무엇보다, 집안이 깔끔해지면서 한결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되었다”면서 “저 같이 고민이 많은 가정주부들에게 소개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시작하게 되었고, 불과 몇 개월 사이 입소문을 타고 확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주부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생활용품을 발굴하고 제공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바내쓰는 두 아이를 키우는 평범한 가정주부였던 유태경 대표의 아이디어로 올해 초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으며 가성비가 뛰어난 가정용 정리함을 국내에 공급하겠다는 목적으로 탄생된 회사다.

화장, 미용, 디지털 가전, 인테리어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특히 생활, 건강용품 부문의 제품을 특화해 가정생활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