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어패럴, 겨울철 맞아 ‘프리미엄 어셈블 다운’ 시리즈 출시

입력
2020.10.29 08:51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어패럴(회장 신재호)에서 20F/W ‘PXG 프리미엄 어셈블 다운’ 시리즈를 오는 30일부터 출시한다.

프리미엄 어셈블 다운 시리즈는 이태리 명품 브랜드 의류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PESPOW’라는 업체와 공식 협약을 맺고 직소싱 방식으로 현지에서 제작되어 공수된 제품이다. PESPOW가 갖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태리 최고급 원단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PXG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적용해 제작된 프리미엄 어셈블 다운 시리즈는 패딩 베스트(조끼), 퀄티드 다운자켓, 그라데이션 롱패딩, 헤비 다운 총 4개 라인으로 출시되었다.

또는 PXG어패럴 관계자에 따르면 “프리미엄 어셈블 다운 시리즈는 필드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착장으로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브랜드 마니아층의 구매 욕구를 충족시키는 겨울 시즌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패딩 점퍼류는 ‘미나르디 프리미엄 구스’ 소재를 사용해 가볍지만 보온성은 더욱 높였으며, 시크한 옴브레(Ombre) 프린팅 방식으로 디자인면에서 세련된 감각을 부각시켰다.

프리미엄 어셈블 다운 시리즈는 10월 30일부터 전국 PXG어패럴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149만원(패딩 베스트), 179만원(퀼티드 다운자켓), 209만원(롱패딩 & 헤비다운 자켓)이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