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쯔위, 여신 비주얼로 예고한 'Eyes wide open'

입력
2020.10.15 15:49


걸그룹 트와이스 쯔위가 독보적인 비주얼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5일 자정 공식 SNS 채널에 쯔위의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 콘셉트 필름과 개별 티저 포토 2장을 오픈하고 이어 정오에 개인 사진 1장을 추가 공개했다.

쯔위는 화려한 색감을 자랑하는 꽃들 사이 매혹적인 비주얼로 신화 속 여신을 떠올리게 했다.

추가 오픈된 사진에서는 자기주장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아이홀에 줄을 그은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와 함께 콘셉트 필름에서는 물오른 미모로 살랑이는 가을바람을 맞으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그의 모습이 담겼다. 이 외에도 그레이 정장을 차려입은 컷에서는 우월한 '8등신' 비율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렀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정규 2집 'Eyes wide open'을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JYP 수장 박진영과 스타 작곡가 심은지가 타이틀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의 작사를 맡았다.

또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와 유명 프로듀서 미셸 린드그렌 슐츠(Michel ‘Lindgren’ Schulz)가 작곡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두아 리파(Dua Lipa) 켄지 헤이즈 등 화려한 작가진이 총출동한 신보는 지난 7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