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프로그램 대표주자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주간 아이돌'이 '2020 주간아 코너 왕' 특집을 마련했다.
7일 방송되는 '주간 아이돌'은 대표 코너들의 명장면을 총망라할 뿐 아니라 본방송보다 더 재미있는 미방분까지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돌 역사에 길이 남을 '오또케송' 코너에선 창시자 오마이걸 효정의 '정석 버전'을 시작으로 멤버들도 놀라게 한 NCT 127 정우, 모태 애교 장착한 몬스타엑스 주헌 등이 연달아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주간 아이돌'의 시그니처 코너 랜덤 플레이 댄스도 빠질 수 없다. 랜.플 댄스계 무법자 (여자)아이들, 칼군무 장인 NCT 127, 새로 추가된 프리 댄스 구간에서 더욱 빛을 발한 슈퍼주니어-D&E까지 안방 1열에서 보는 댄스 맛집 아이돌의 무대가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이어 불타는 승부욕으로 꼼수와 고자질이 난무하는 대환장 게임들도 기다리고 있다. ITZY 류진 채령의 환상적인 티키타카를 볼 수 있는 '고요 속의 외침'은 다시 봐도 재밌는 명장면으로 손꼽혀 한 번 더 웃음 사냥에 나선다.
넘치는 분량으로 방송에선 보지 못했던 미방분도 탈탈 털어 대방출 된다. 특히 'The Stealer'로 컴백해 역대급 성적을 찍은 더보이즈의 역대급 표정 연기가 공개돼 팬심을 제대로 저격할 예정이다.
K팝 아이돌 하이라이트와 본방송에선 볼 수 없었던 더보이즈의 신스틸러급 표정 연기는 7일 오후 5시 MBC M에서 방송되는 '주간 아이돌'과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