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가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25일 정오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문빈&산하(ASTRO)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인아웃)의 타이틀곡 'Bad Idea'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에는 문빈&산하(ASTRO)의 연기와 스토리가 돋보였던 뮤직비디오와 또 다른 매력이 담겨 있다. 퍼포먼스 버전은 파워풀하면서 부드러운 안무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장면들로만 영상을 가득 채워져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독무에서 페어 안무 그리고 댄서들과 함께하는 후렴구까지, 곡의 흐름에 맞춰 뜨거운 에너지를 쏟아내는 문빈&산하(ASTRO)의 모습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한편 문빈&산하(ASTRO)는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의 타이틀곡 'Bad Idea'로 무대 위 '절제된 다크 섹시'를 발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빈&산하(ASTRO)는 첫 유닛 앨범으로 해외 차트 상위권에 랭크 됐을 뿐만 아니라 가온차트 주간 소매점 앨범 차트 2위,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 인기를 증명했다.
이처럼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는 문빈&산하(ASTRO)는 이날 오후 5시 KBS2 '뮤직뱅크'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