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브유 김국헌X송유빈, 10월 9일 온라인 팬 콘서트 개최

입력
2020.09.21 12:07

그룹 비오브유(B.O.Y)가 온라인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21일 소속사 더뮤직웍스와 공연제작사 스프링이엔티 측은 "비오브유(김국헌 송유빈)가 신보 활동에 다음 달 온라인 팬 콘서트 'See You'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라고 밝혔다.

비오브유의 첫 번째 온라인 팬 콘서트 'See You'는 팬클럽 미츄가 비오브유를 '본다'라는 의미를 담아 타이틀을 지었다.

이번 공연은 보는 콘셉트를 녹인 아기자기한 구성으로 팬 미팅과 콘서트를 결합한 팬 콘서트의 다양한 특성을 최대한 살릴 예정이다.

특히 비오브유는 각종 예능 및 라디오에서 뛰어난 입담을 드러낸 터라 이번 공연에서 보여줄 모습 역시 기대가 모이고 있다.

팬들이 원하는 것은 뭐든지 하겠다는 각오로 공연을 보는 팬들과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갈 전망이다.

또한 멤버 각자가 춤과 노래에 모두 탁월한 실력을 갖춘 올라운더인 만큼 특별한 솔로 퍼포먼스는 물론 최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Phase Two : WE'의 타이틀곡 '보고싶다'를 비롯해 두 사람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다양한 무대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측은 "현재 'Phase Two : WE'의 타이틀곡 '보고싶다'로 각종 음악방송은 물론 예능, 라디오에서 활약하고 있는 비오브유가 이번 팬 콘서트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만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채워 줄 것"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팬과 아티스트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비오브유의 온라인 팬 콘서트 'See You'는 다음 달 9일 오후 9시에 전 세계 생중계된다.

팬 콘서트 티켓은 21일 오후 3시부터 각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비오브유는 지난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Phase Two : WE'를 발매하고 밴드 사운드와 팝의 요소가 절묘하게 섞인 미디엄 템포의 타이틀곡 '보고싶다'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김한나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